내가 사랑하고 응원하는 동방신기의 대상은 어떻게 되는 걸까
듀오로 재편성 된 동방신기에게 대상을 안겨주고 싶다는 생각을 지니게 된지가 벌써 몇년인지...
몇몇 원래 앨범을 많이 사던 팬들 빼고는 관심도 없는 것 같고,
나는 학생이라 돈모아 사려고 갔더니만 항상 재고0상태
출고량은 보이지도 않고ㅋㅋ 그나마 조금 남아있던 팝업스토어는 저번주에 매진 ddp도 그렇고 양쪽 다 언제 재입고 될지도 모름.
sm은 전혀 동방신기에게 대상줄 생각이 없겠지
이건 2011년때부터도 변함이 없을 것 이다.

내년엔 군대도 갈텐데 갔다오면 지금보다 상황이 더 안좋아질 가능성이 더 많은데... 어떡해야할까 나는

앨범 퀄리티도 항상 다른 sm그룹들에 비해 안좋은데 가격은 두배 가까이하는 것도 정말 정말 싫은데
그마저 사지도 못한다.

리얼리티라도 해주던가

나는 내가 앞으로 어떻게 동방신기를 응원해야 할지 도무지 모르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