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메이드는 캐치미콘서트 창민 고백vcr을 촬영한 카페홈즈의 맞은편에 있습니다^ㅇ^


외관이 예쁘고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도 꽤 있어서 자주 찾게되는곳

드디어 후기를..ㅋㅋㅋ



샐러드는 감자스프와 바게트, 생크림(..?)이 함께 나오는데 

바게트를 한번 구운건지 겉이 바삭해서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어요bb

(하나뿐인 리얼 샐러드 6,900)


까르보나라를 좋아해서..ㅎㅎ

튀겨진 버섯이 바삭하니 맛있다. 크림이 진한편도 아니고(심지어 묽은...)약간 매콤한맛이 있어서 느끼한걸 못먹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을듯하다.

(크림 파스타 9,900)

지금까지 먹어본 크림파스타 종류중에 다섯손에 꼽을정도로 내취향ㅜ.ㅜ


토마토 파스타도 약간 매콤하니 질리지 않게 맛있었다(여기에도 튀긴버섯이 쏙쏙)

(토마토파스타 8,900)


저번에 왔을때 피자하고 그릴밥을 먹었었는데 그 두 메뉴는 그냥 평범한듯..

여기 떡볶이가 맛있다는데 다음번에는..!!반드시!!



(외관을 못찍었다ㅜ.ㅜ 아담하니 예쁜데..)

오픈키친으로 되어있고 조그만하고 예쁜 가게다

홍대중심보다 외곽쪽인 동교동,서교동에 적당한 가격에 조용하고 예쁜 가게가 더 많아서 

이쪽을 더 선호하게 되는것같다^0^


식사마치고 카페홈즈에서 동방신기생각하면 토요일은 후딱 지나가지않을까.....(현실은 공방뛰느라 여유롭지못함ㅋㅋ)

+ Recent posts